부산 해운대구 현수막지정게시대

팝업레이어 알림

a16a2c1207a90da627276ba8ee9d2a50_1741742519_1422.png

[상업용 접수안내]


1.  매월 신청은 익월분에 대한 것으로

당월분은 접수받지 않습니다.​

※ 접수마감 : 매월 20일 자정까지 

(예 : '25. 11월 게시분 - 10월 20일 접수마감)


2. 2025년 12월 게시분은 

11월 3일 10시 30분부터 접수 시작합니다.



3. 현수막 신청 취소는 

당일 근무시간 내만 가능합니다.(휴일 접수 지양)


4. 업소명에는 지점/지역명도 

반드시 함께 입력해주세요.


5.현수막 제작 및 탈,부착은 

신청자가 직접 해야하며

게시대 운영 및 탈부착에 대한 

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습니다.

[행정용 지정게시대 신청안내]


행정게시대 관련 사항은 담당자에게

유선으로 문의 바랍니다.

☎ 051-749-4717


※ 행정용 현수막 신청 권한을 부여받아야 

신청이 가능합니다.


주의❗

행정용 현수막 사용 시, 현수막 수거 필수입니다.

현수막 미수거 시, 행정용 현수막 게시대 

사용 제한될 예정이니 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

원활한 현수막게시대 운영을 위해,

현수막지정게시대 이용 시

신고필증을 부착하여 

주시기 바랍니다



  

 의료기관 현수막의료심의기관 심의대상 입니다.


현수막 게시 신청 시 심의받은 현수막으로

게시되도록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현수막에 심의필 번호 기입 필수




<현수막 게시 시 유의사항 안내>

 

최근 현수막이 훼손 및 분실되는

 사례가 다수 발생하고 있습니다.

이와 같은 행위는 민사상 

손해배상 책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 

반드시 지정된 위치와 기간을 

확인하여 게시해 주시고,

타인의 현수막을 훼손하거나 

임의로 이동·철거하는 일이 없도록

 주의하시기 바랍니다.